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홈페이지 메뉴 경로

일반

2015-1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안내 글의 상세내용

『 2015-1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015-1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5-02-04 조회 16228
첨부  
2015학년도 1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안내
고지서 출력방법 대학 홈페이지 → SMART KY(스마트키) → 프로그램 로그인 → 통합정보(PC용) → 장학.등록 → 학부생 장학.등록 → 개인별 등록금 조회 → [등록금 고지서 출력] 버튼
☞ 등록금 출력 바로가기
※ 통합정보시스템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는 경우 - SMART KY→화면 왼쪽 상단 "통합정보시스템프로그램설치안내" 참고
▣ 등록금 고지서 출력기간 : 02.11(수) ∼ 02.27(금) ▣ 등록금 납부기간 : 02.23(월) ∼ 02.27(금) ▣ 문의 * 장학금(국가장학,학자금대출) 관련문의 : 041-730-5144~6 * 등록금 수납관련 문의 : 041-730-5212~3 ▣ 등록금 카드수납안내(신한카드) 1. 경리팀 창구결제 2.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신한은행 영업점 결제 - 신한카드홈페이지(09~23시 50분) 및 전국 신한은행(영업시간)에서도 신한카드 납부가능 - 법인카드,기프트카드,신한BC카드,가족카드,유류비등 결제전용카드 제외 - 카드 한도에 따라 결제가 제한될수 있습니다. - 신한카드 결제 문의는 홈페이지 및 1544-7000번으로 문의 바랍니다. ▣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1. 신청서 양식 : 통합정보 시스템 메인화면 공지사항 통한 양식 다운로드 2. 신청서 제출 : 부모님 동의 서명 후 경리팀 원본 제출(Fax,이메일제출 불가)
※ 원격서비스 지원 안내 : [등록금 고지서 출력] 문제발생시 원격서비스를 지원해드립니다. ◎ 원격서비스 신청방법 : 정보통신원으로 연락(041-730-5196~8, 5254, 5448)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