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홈페이지 메뉴 경로

입찰공고

[수의견적 공고] 학생정보시스템 개선을 위한 정보통신원 사무 환경 개선 구매(소모품) 글의 상세내용

『 [수의견적 공고] 학생정보시스템 개선을 위한 정보통신원 사무 환경 개선 구매(소모품)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수의견적 공고] 학생정보시스템 개선을 위한 정보통신원 사무 환경 개선 구매(소모품)
작성자 총무팀 등록일 2024-08-29 조회 114
첨부 hwp 6. 견적의뢰서 - 소모품.hwp

[수의견적 공고] 학생정보시스템 개선을 위한 정보통신원 사무 환경 개선 구매(소모품)

 

- 견적서 제출 기간 : 2024년 9월 3일(화) 14:00까지

 

- 견적서 제출 방법 : 공고 규격(견적의뢰서)에 따른 견적서 제출

  (khi0501@konyang.ac.kr / 041-730-5206)

 

- 납품장소 : 건양대학교 창의융합캠퍼스(논산)

 

- 규격 및 설치 문의 : 규격서(견적의뢰서) 참고

 

- 선정방법 : 견적서 제출 업체 중 총액이 최저가격인 업체 선정

 

 

※ 견적서에는 공고서에 있는 모든 내용(규격서 및 과업지시서 포함)이 포함되게 작성되어야 하며, 제출 후에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계약담당자는 모든 내용이 포함된 견적서라고 인식하고 업체를 선정함)

목록

  • 담당부서 : 총무팀
  • 담당자 : 김혜인
  • 연락처 : 041-730-5206
  • 최종수정일 : 2024-05-31 1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