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홈페이지 메뉴 경로

전체

건양대-제주대 링크플러스 사업단 업무협약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전체(건양소식)

제목 건양대-제주대 링크플러스 사업단 업무협약
부서명 홍보팀 등록일 2018-01-02 조회 13228
첨부 jpeg 지난 15일 건양대와 제주대 링크플러스 사업단이 업무협약을 맺는 모습.jpeg
이전 다음

 

건양대학교(총장 정연주) LINC+ 사업단과 제주대학교(총장 허향진) LINC+ 사업단이 다각적인 방면에서 학생을 위한 프로그램을 협업해 개발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15일 제주에서 전국 55LINC+ 사업단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 동계포럼 행사에서 건양대와 제주대는 따로 자리를 마련해 건양대학교 산학협력단장 겸 LINC+ 사업단장 김영일 교수, 창업지원단장 송영진 교수, LINC+ 사업팀장 강현식, 제주대학교 LINC+ 사업단장 강철웅 교수, 김경보 산학협력중점교수, 박민희 실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을 맺었다.

 

양 기관은 향후 현장실무능력 향상을 위한 현장실습 우수인력 양성 및 상호 인력지원 공동 관심분야의 연구 및 기술개발 이전 등에 대한 내용을 합의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제주 지역의 관광자원을 활용하고 수많은 관련업계가 상주하는 지역의 특성에 맞는 새로운 사업을 개발할 수 있는 토대를 만들었다는 평가다.

 

건양대학교 김영일 단장은 "건양대 LINC+ 사업단은 전국을 무대로 한다. 이번 제주대 사업단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학생들에게 다각적인 지원이 이루어질 수 있는 기회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건양대 LINC+ 사업단의 강현식 팀장은 "건양대학교 LINC+ 사업단에서 계속적으로 진행될 신모델 창출과 4차산업 혁명을 이끌어 가는 선도모델 제시에 앞장서겠다"고 협약 소감을 말했다.

 

제주대 강철웅 단장은 "양 사업단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많은 성과가 있기를 기대한다. 제주까지 와서 협약을 준비하는 건양대 LINC+ 사업단의 열정에 박수를 보낸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