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19학년도 1학기 동아리 평가에 따른 2차 지원금 배정안내 | ||||
---|---|---|---|---|---|
작성자 | 학생지원팀(논산) | 등록일 | 2019-08-26 | 조회 | 6360 |
첨부 |
붙임1. 동아리 활동 첨부서류 목록(8.23 수정).hwp
붙임2. 2019학년도 국내·외 학생활동 시행 지침 및 붙임문서.zip |
||||
학생지원팀에서는 2019학년도 부터 동아리 운영체계 구축을 위하여 1학기 평가에 따른 2차 동아리 지원금을 배정하였습니다. 이에 각 동아리 회장들은 확인하시어, 2학기 동아리 운영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개사항 : 1학기 동아리 평가 결과 및 2차 동아리 지원금 ※ 공지방법 : 동아리 회장 개별 문자 발송 - 평가항목 : 교내·외 동아리 활동, 시설물 관리 및 정리정돈, 규정준수여부 ※ 가산점 부여 : 총 동아리연합회 및 학교행사 적극 참여 동아리 - 지원금사용방법 : 붙임1 참조(1차 동아리 지원금과 동일하게 집행) ※ 지원금 미배정 동아리는 2차 동아리 지원금 사용 불가 - 문의사항 : 학생지원팀(논산) 041-730-5143, 학생지원팀(대전) 042-600-1693 붙임 1. 동아리 활동 첨부서류 목록(8.23 수정) 2. 2019학년도 국내외 학생활동 시행 지침 및 붙임문서
|